티스토리 뷰

쿵후보이 친미 레전드 1권

사용자 삽입 이미지

(C)Takeshi Maekawa/KODANSHA/대원씨아이

쿵후보이 친미판 로마의 휴일!!

새롭게 시작 된 쿵후보이 친미 레전드의 매력은 역시 언제나 정의감 넘치는 친미의 변함없는 모습이겠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 위기의 상황에서도 기지를 발휘하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친미의 모습은 20년이 넘는 세월동한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이죠.

이번권에서는 남몰래 외출한 공주님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결말이야 모두가 원하는 방향으로 가겠지만 역시 친미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흐믓합니다.

PS 이번권에서는 시장 거리의 활기참이 넘쳐서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PS2 매 에피소드마다 많은 여성 캐릭터들이 친미에게 반하게 되죠. 공주님 역시 친미에게 반하지 않을까 예상하는데 의외로 친미가 은근히 여성 캐릭터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죠.

2007.12.9

쿵후보이 친미의 메이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C)Takeshi Maekawa/KODANSHA/대원씨아이


친미의 누나이기도 한 메이링은 매사에 똑부러지고 요리와 빨래 등 집안일이라면 못하는 것이 없는 팔방미인입니다. 친미가 꼼짝 못하는 몇 안되는 사람이기도 하죠.

의외로 인기는 없는편인데 많은 분들이 메이링의 매력을 몰라보네요. 개인적으로는 터치의 미나미, 러프의 아미, H2의 히카리, 미유키의 미유키등 아다치 미츠루의 작품 속 히로인 비교해도 손색없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만...

2007.12.9

엔젤전설 15권 中

사용자 삽입 이미지

©Norihio Yagi/SHUEISHA/학산문화사

키타노가 료코에게 이렇게 멋진 고백을 하게 될 줄 상상이나 했습니까?

독자들도 엔젤 전설에서 이런 멋진 고백 장면이 등장할 줄 몰랐는데 당사자인 료코는 얼마나 감동받았을까요? 역시 단번에 OK하고 맙니다.

하지만 키타노에게 이렇게 예쁜 여성 캐릭터가 키타노의 여자친구가 된다는 사실에 반발이 없었던 것을 보면 키타노의 착한마음은 독자들까지 키타노를 응원하도록 만들었나 봅니다.

2007.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