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TALK

[애니]두사람은 프리큐어

sungjin 2007. 9. 18. 22:55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월 1일부터 매주 일요일 아침 8시 30분에 방영 될 예정인 신작 "두사람은 프리큐어"입니다.

오자마녀 도레미 시리즈와 내일의 나쟈에 이어서 방영되는 소녀 취향의 애니메이션으로 스포츠 만능에 보이쉬한 이미지로 학급의 인기인인 미스미 나기사(그림 왼쪽 소녀)와 성적우수에 두뇌명석, 언제나 학급 톱을 유지하지만 의외로 둔한면을 보여주고 있는 유키시로 호노카(그림 오른쪽의 소녀), 전혀 다른 성격의 두 소녀가 함께 큐어 블랙과 큐어 화이트로 변신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주된 스토리이며 아기자기한 설정과 전통 소녀 애니메이션의 요소들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에어마스터, 3X3 EYES 등의 작품으로 다이내믹하면서도 임펙트 강한 액션묘사를 선보이며 액션물에 강한 평가을 받고 있는 니시오 다이스케 감독이 전혀 뜻밖의 작품을 맡음으로써 의외로 육탄전이 돋보이는 "변신 슈퍼 히로인"이 탄생할지도 모른다는 예측도 나오고 있는 작품입니다.

주요 캐스팅으로는 주인공 미스미 나기사 역에는 혼나 유코, 또 다른 주인공인 유키시로 호노카 역에는 풀 메탈 패닉의 텟사, 피타텐의 시아 역 등으로 유명한 유카나가 맡았으며 이외에도 주인공들을 사건으로 몰아넣은 장본인이자 이 둘을 서포트 해주는 멧플역과 밋플역에는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초 유명 성우이신 세키 토모카즈와 용자특급 마이트가인에서 요시나가 샐리, 짱구는 못말려에서 짱구, 피규어17에서 츠바사역으로 유명한 야지마 아키코가 맡았다고 합니다.

전통적인 소녀 애니메이션적인 요소들에 아기자기함이 함께하는 작품으로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기대중인 작품입니다만 역시 취향이 아닌 분들에게는 권하고 싶지 않은 작품입니다.

2004.1.22